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일랜드 식탁 사고파요

아일랜드 식탁 사고파요 저희 신혼집은 오래되어 식탁자리가 참 애매합니다 결혼 준비중에 집 정말 많이 보게 되었지만... 모두 마찬가지 였습니다~ 특히 20평대는 회사별로 구조가 비슷하더라구요 현관문을 열었을때 주방이 보이게 하는 시스템이였어요 그러고 보니 우리집 첫인상은 식탁이 좌우하겠더라구요

처음에는 2인용 식탁을 사서 다용도실 앞에 두자고 생각했습니다 헐~멘붕이 온건요...문이 밖으로 되어 있었어요 씽크대와 조리공간도 많이 부족한 편이였지요 신랑과 상의해 보니 아일랜드 식탁이 좋겠다 했지요 왜~또 여자들은 그런거 있거든요 아일랜드 식탁에 대한 로망이랄까요~ㅋㅋ 인텃넷으로 많은 쇼핑몰을 찾았네요 와우~~~수많은 종류가 있네요~ 또 다른 멘붕으로 머리가 아프네요 디자인 한가지가 마음에 들면 가격에서 걸리고 가격이 좋았다 싶으면 바로 디자인이 걸리구 앙~ㅜ.ㅜ 식탁하나 사기도 왜이리 힘이든걸까요~ 결정을 빨리 못하는 걸까요

아일랜드 식탁 조립인데 완성품으로 오기도 하더라구요 조립으로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마 결정은 조만간 할테지만...저에게 살짝 화가 나긴 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