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철 맞은 굴의 효능에 대하여

제철 맞은 굴의 효능에 대하여

김장철이 되면 구매가 느는 것이 있지요 바로 바다의 우유라고 하는 굴이지요 오늘은 요즘제철을 맞아서 맛이 아주 좋은 굴의 효능을 알아보려 합니다 우리 몸안에 나쁜 콜레스테롤이 계속 축적이 되면 성인병이 일어나게 하는 주범이 되는데요 그렇지만 굴의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는 작용을 하여 동맥경화와 같은 혈관 성인병을 예방하는 것에 아주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하네요 여성분들은 꼭 한 달에 한번 마법에 걸리는 관계로 인해서 철분의 결핍이 오기 때문에 빈혈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굴은 칼슘과 철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빈혈증상을 치료하는데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또한 굴은 아연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서 테스토스테론이라고 불리는 남성호르몬의 수치를 높여 주어 남성분들의 정력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며 생식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지금이 제철이라 영양분이 가득한 더 많은 분들이 굴을 사서 드시겠네요^^

오동통하고 작은 굴이 지방이 적고 칼로리가 낮지만 칼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인한 식사 조절시에 칼슘이 부족해지면 그 양 만큼 보충을 한다고 하네요 굴을 바다의 우유라고 하는 이유 혹시 알고 계신가요? 굴은 우리 몸에서 올바른 면역기능을 가지고 있고 이와 함께 세포분열에 많은 도움이 되는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서 성장기 아이들의 성장과 발육에 상당한 도움을 주어서 바다의 우유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굴은 지금이 제철인거 아시죠^^ 맛 좋고 영양가 높은 굴 많이 드시고 올 겨울도 건강하게 잘 보내도록 해요^^